728x90
반응형

엘지퓨리 공기청정기 후기 / LG전자 LG퓨리케어 AS121VBG

모델명:LG전자 LG퓨리 케어 AS121 VBG
엘지 퓨리 공기청정기 리뷰입니다.
제가 결혼전에 사용하였던 공기청정기예요~
자취하시는 분들! 원룸 혹은 투룸 거주 중이신 분들에게  LG퓨리 케어 추천하고 싶어요.
원형 팬 모양으로 귀여운 디자인이랍니다.
컬러는 골드/실버 2가지로 알고있어요~

 

 


제가 구매했을 때에는 공기청정기라는 제품이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였어요.
LG퓨리 케어 상태 표시창에는 극초미세/초미세/미세먼지
이렇게 선택해서 볼 수 있게끔 되어있고요.
취침예약으로 해놓으면 굉장히 조용해져서 좋았습니다.

필터 교체 시기에는 불이 들어오게 되어있어요.
보통 교체 주기는 10개월-1년입니다.

 

 LG퓨리 케어 전원을 켜었을 때의 로딩 속도는 느린 편이에요.

이점이 아쉬웠어요. 삼성 공기청정기가 더 빠릅니다.

성능은 모두 좋습니다!

 

 

공기청정기의  LG퓨리 케어 청정도 확인 방법이에요.

측면에 아예 부착되어있는데요.

저렇게 파란불, 초록불, 주 활불, 빨간불로 표시를 해주어 확인하기에 쉬워요.

아무래도 요즘은 미세먼지가 많아 공기청정기가 필수인데요.

저의 경우 아예 24시간을 켜놨었고,

전기세는 전혀 부담 없는 수준이었습니다.

 

살던 집이 신축이라 더욱  LG퓨리 케어 공기청정기를 켜 두고 생활하였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파란불일 때는 별로 없었네요.....^^

신축 사시는 분들은 꼭 장만을 하시는 게 좋아요ㅠ

 

뒷면은 생각보다 간단하게 되어 있죠?

원터치로 필터를 교체할 수 있게끔 되어있답니다.

필터는 총 3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저의 실사용 사진들이에요.

 

 

사실 골드 컬러를 구입하게 된 계기가
실버 컬러가 단종되었다고 해서였는데ㅠ
제가 구매하고 나니 원하던 실버 컬러가 신상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나왔더라구요.
혹시나 구매하실 생각이 있다면
실버컬러가 더 예쁘니 한번 찾아보세요.
(AS122 VDS LG 공기청정기 38.9㎡/몽블랑/실버)
가격차이는 크게 나지 않아요~
골드 컬러의 실제 색상이 브라운에 가깝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