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겨울에 필수! 무인양품 가습기 (대용량) + 유칼립투스 오일

겨울에는 필수인 무인양품 대용량 가습기입니다!

이 시국이지만.... 제가 구입한 것은 약 3년 전인데요,

당시 직구로 구매하여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지금은 비슷한 디자인과 기능이 갖춰진 제품들이 많은데

제가 구매할 때만 해도 무인양품 대용량 가습기만 한 게 없었습니다ㅠ

 

 

간편한 세척,

가습기 or디퓨저 2가지 방법으로 사용,

미니멀한 디자인,

무드등 활용,

 

이렇게 3가지 이유 때문에 구입하였고 실제 사용하면서 대만족입니다!!..

그때만 해도 직접 일본 여행 가셔서 사 오시는 분들도 많았던 것 같아요.ㅋㅋㅋ

국내 무인양품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았으나,

작년에 제가 매장 갔을 때는 판매 중이더라고요.

 

 

 

실제로 보면 대용량 사이즈답게 사이즈가 큰 편입니다!

요즘은 워낙 큰 사이즈의 가습기가 많이 출시되니 작게 느껴지기도 해요.

 

 

구성품은 엄청 단조로워요.

뚜껑을 열었을 때 코드가 들어있는데, 저는 직구로 구매를 하였기에

코드에 변환기를 따로 구매해서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어요.~

 

 

무인양품에서 판매하는 에센셜 오일 유칼립투스입니다.

평소 비염이 있어서 배송 오는 동안 매장에 가서 유칼립투스 오일을 미리 구매해두었어요.

한두 방울만 가습기 물에 떨어뜨려주면 디퓨저 효과도 있고,

취침 시 편안한 분위기가 된답니다.

(비염 환우들 모여라...ㅎ)

유칼립투스 오일은 호흡기에 굉장히 좋은 성분이기 때문에 비염환자들에게 좋아요.

 

 

담아있는 물컵으로 약 300ml 담아주고,

오일은 한두 방울 떨어뜨려주었고 불도 켜주었어요.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데다 가습기+디퓨저 기능이니 너무 좋죠!!

타임도 설정할 수 있고요.

불 조절도 가능하고 은은한 조명이에요.

 

불빛이 들어와서 무드등으로만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무인양품 가습기는 사계절 내내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오일들을 구매해보았습니다.ㅎㅎㅎ

레몬/라벤더/유칼립투스

물에 떨어뜨릴 때 양 조절을 잘해야 해요.

레몬 실수로 많이 넣었더니 온 집안이 레몬향으로.. 되더라고요.

 

저처럼 비염 있으신 분들은 가습기+오일 조합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