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크림컬러 리뷰

 

 

안녕하세요.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크림 컬러 리뷰입니다!

 

 

 

 

요즘 미니멀 인테리어가 인기있어지면서

가는 카페마다 꼭 있는 스피커가 바로 마샬 액톤 스피커이더라고요.

 

저는 약 5년 전에 구매했었어요.ㅎㅎ

지금처럼 인기가 많아지기 전에 구매했기 때문에,

판매처가 많지 않아서 해외직구로 구매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또 다양한 사이즈가 없었고요.

크림 컬러는 더욱 구하기가 힘들었었어요.

그렇기에 가격도 지금보다는 비싼 가격이었습니다.

약 30만 원이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현재는 직구 핫딜 구매 시 20만 원 초반대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의 남편이자 당시 남자 친구에게 생일선물로 받았었어요~~

 

 

사용제품소개서/케이블/AUX 케이블까지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언박싱 박스 구성품은 간단하죠?

 

 

확실히 크림 컬러이기 때문에 더욱 인테리어에 도움이 되는듯합니다.

음질은 기대하지 않으시는 게 좋아요~

 

대신 기능적으로 마샬 전용 어플이 있어서 음질을 추가 설정하실 수 있어 이 부분은 좋습니다.

간단하면서도 조금 더 디테일하게 설정할 수 있거든요!

 

외관이 가죽 같은 소재라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답니다.
크림 컬러는 오염에 주의하셔야해요.
그래야 더 오래 예쁘게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ㅎㅎㅎ
크림컬러 외에 브라운과 블랙 컬러도 있어요~

 

무게가 가벼운 편은 아니기 때문에 한 곳에 두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