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애플 정품 키보드 구입했어요! (아이패드 프로2세대)



안녕하세요.ㅎㅎㅎ
며칠을 고민하다가 아이패드 애플 정품 키보드를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네이버블로그도 하고 티스토리블로그도 하고...
업무용으로도 아이패드를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매번 노트북으로 하기보다는 편리하게 집에서 놀고있는 아이패드를 활용하는게 낫겠다싶어서
키보드를 좀 알아봤습니다.
기본에는 애플 정품이 아닌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였는데 마침 고장이 났었어요!
그런데 다시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려고보니까 들고다니기에도 불편해서
이참에 애플 정품으로 구매했어요.
페어링,케이스 편의성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잠실 롯데월드몰 하이마트 내에 윌리스매장에서 구입을 하였구요.
애플 정품 키보드 답게 포장도 너무 깔끔해서 언박싱하려니 신났어요ㅎㅎ💛

ㅋㅋㅋ개인적으로는 저 비닐 뜯을때가 가장 좋더라구요!!!

설명서도 들어있어요.

드디어 본제품!
케이스로 활용되는데다 홈에 아이패드를 끼워넣고 거치대 역할까지도 해주기 때문에
다른 타사 제품과는 확실히 차이점이 있어요.
키감은 엄청 편하지는 않지만 조용한 키감이 느껴집니다.
지금 포스팅도 해당 키보드로 입력하고있는데 불편하진 않네요.ㅎㅎㅎㅎ
저희집에는 아이패드가 2세대,3세대 두가지가 모두 있어서,
3세대용 키보드를 구매할지 2세대용 키보드를 구매할지 굉장히 고민했었어요.
3세대는 매직키보드라고해서 마우스기능이 있는데요~
키감이 저는 2세대가 더 좋더라구요.
일단 2세대로 사용해보고 마우스 대신 펜슬로하는게 불편하면 나중에 3세대 키보드도 구매할까 생각중이에요!

연결을 했을때도 깔끔하죠?

 어쩌다보니 첫 개시를 바람의나라 채팅창에 사용하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새로 나온 모바일 게임 바람의나라도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아무튼 애플 정품 키보드라 그런지 페어링도 잘되는데,
따로 연결 할 필요없이 케이스로 연결하면 자동 페어링이 됩니다.
이부분이 정말!! 가장 마음에 들구요.
개별적으로 챙기지 않고 케이스로 사용한다는점도 만족해요😍
펜슬보다 키보드가 더욱 좋은것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