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동킥보드 에어휠 Z5 리뷰 및 사용기

 

 

지금은 집 이사를 하였기에 차로 출퇴근하고 있습니다!
회사와 집의 거리는 1KM 조금 더 되는 거리에요...
전에 살던집은 500M로 차량으로 이동하기에는 애매하더라고요.
걷는 것을 무척 싫어하는 저는 그리하여 자전거로도 이동해 보고,
휴대성이 불편함을 느껴서 이후 전동킥보드를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또 저의 생활반경은 1km 이하여서 킥보드가 딱이다 싶었어요.
차량으로 이동하기에는 애매하고 버스로는 1~2 정거장이면 추천해드려요.

킥보드가 사고도 많고 아직 법규가.. 아쉬운부분이 많아요.

차도로 달리면 위험하고,

인도로 달리는것도 위험하더라고요.

법적으로는 차도 끝 차선에서 운행해야 합니다.ㅠㅠ

 

그렇기에 꼭!! 단거리 이동시에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특히 헬멧, 무릎보호대는 꼭 착용하셨으면 해요.

저는 사고는 안 났지만,, 사고 날 뻔한 적이 몇 번이나 되었고요.ㅠ^ㅠ

단거리 주행임에도 위험하다는 생각에 6개월 정도? 사용하고 처분하였습니다.

 

이후 킥 고잉/라임 등 다양한 킥보드 대여 업체들이 생겨서

아주 가끔씩만 이용하고 있어요~

 

 

전동 킥보드 에어휠 Z5의 장점은 입문용으로 좋다는 것,

휴대성이 아주 좋다는 것이 있습니다.

발판도 모두 접히거든요:)

무게는 다른 킥보드들과 마찬가지로 살짝 무거운 편이지만ㅠㅠ

대부분의 집, 회사는 엘리베이터가 있잖아요.

저도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집에서 충전을 하였었어요.

배터리는 소모품이라 오래가진 않습니다.

한번 교체를 해주어야 하는데 교체비도 그렇게 비싼 금액이 아니라서 부담 없었어요!

 

 

차량 트렁크에 보관할 때의 모습이에요.

저는 이렇게 차량에 보관해서 서울 근교로 나갈 때에 가져가기도 했었어요.

 

 

또 다른 장점이라면 유리창 뒤에 보이는 제 킥보드!

핸들 쪽에 작은 고리가 있어요.

쇼핑백 같은 물건들을 걸어서 운행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자주 애용하였었는데, 무게가 많으면 아무래도 중심잡기가 힘들어져서

간단한 거 위주로 걸어두고 다녔었어요^^

 

 

 

 

 

요즘은 킥보드 대여가 무척 편리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굳이 구매하는 것은 추천해드리고 싶진 않네요!

다만 운행을 자주 해야 할 것 같다면 구매 추천,

혹은 전기자전거를 추천하고 싶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