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흐린 날 사진 찍기, 피크닉 어플로 하늘 합성 후기!

평소 맑은하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실 수도 있는 어플입니다!

바로 "PICNIC"어플이에요.

 

이미 출시된지는 2년이상 된 어플이지만,

장마철에 어디 놀러다니며 사진 찍다 보니 비 오는 하늘, 흐린 하늘이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오랜만에 다시 설치 한 어플이에요~

이미 흐린 날에 찍은 사진을 불러와서->하늘 합성 이 방식인데요.

하늘 합성을 할 때에는 원하는 필터 선택 후 조절도 가능하답니다!

생각보다 자연스러워요.

인스타그램, 블로그 올리는 용도보다는 소장하는 사진을 합성하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ㅎㅎ

 

 

 

 

 

먼저 제 핸드폰에서 피크닉 어플을 보여드리고자 스샷을 찍었는데

바탕화면이 제 사진이라...

보시는 분들은 당황하실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ㅎㅎ

 

 

 

아무튼 저 민트색 컬러인 피크닉 어플이

오늘 포스팅 주제 하늘 합성 어플입니다!

 

제 핸드폰은 아이폰 XS이며, 어플 스토어에 있어요,

 

 

 

 

 

 

좌측은 원본 / 우측은 피크닉 어플 합성이에요.

자연스러우면서도 바닥은 젖어있으니 티가 좀 나죠?

그래도 흐린 사진이 싫다면 이런 것도 좋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이렇게 원본사진을 불러오면 아래쪽에 필터가 여러 가지로 있어요.

어플 만드신 분... 저는 너무 존경스러워요!

필터마다 색감이 다 너무 이쁘더라고요, 블라썸은 물론 피크닉 에이프릴 필터 다 예뻐요.ㅎㅎㅎ

사진에 따라서 살짝씩 조절해주면 더 이쁩니다.

 

 

 

 

구름 조절 / 색감 조절이 가능해요.

현재 100% 되어있죠?

여기서 조금씩 사진에 맞게 조절하는 겁니다!!

 

 

 

 

이렇게 조절해주었는데 훨씬 자연스러운 것 같죠?

 

 

 

 

다른 필터로 무지개도 만들 수 있어요.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어플 설치해두시는 것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사진 찍는 것을 워낙 좋아해서 어디 놀러 가고 여행 가면 사진만 200장 이상이거든요,

그러다가 날 잡고 몰아서 사진 정리를 하거나,

인화하고 싶음 인화하는데 이렇게 합성하면 더 예뻐서 좋아요....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다양한 필터들이 있고 인위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약하게 조절하면 굉장히 자연스러워요!

 

 

 

피크닉 어플은 미세먼지로 인해 맑은 하늘을 볼 수 없으니 만들어진 어플인 것 같아요!

하지만 비 오는 날 흐린 날에도 적극 활용을 추천합니다!

 

 

저는 이번에 여름휴가로 제주도를 다녀왔는데요,
제주도 3박 4일 일정이었는데 이틀이 비가 왔거든요ㅠㅠ
비 오는내내 어플 잘 활용하였어요.
물론 비오는 배경도 분위기 있고 좋지만 맑은 하늘이 더 이쁜 배경들이 있잖아요.
나중에 인화해서 앨범으로 만들 생각인데
피크닉 어플은 그런 의미에서 정말 좋은 어플이라고 생각해요.
이런 어플이 무료라니 널리 널리 알리고 싶은 어플 중 하나입니다^_^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주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