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시청기록 지우기, 숨기기 방법 공유!

 

넷플릭스를 시청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공감하실 텐데요,

보다가 재미없어서 시청을 그만두어도

넷플릭스 메인화면에 내가 보는 영상으로 떠 있는 게

아주 거슬리더라고요..ㅠㅠ

분명 나는 재미없어서 껐는데 언제까지 뜨는지,

또 드라마의 경우 시즌을 다 봤는데도 계속 떠 있어요ㅋㅋㅋ

문제는 시즌6까지 봤다 치면,

혹시나 시즌7이 나왔나? 눌러봤을 때 시즌1이 재생되는 식입니다ㅠㅠ

 

그래서 넷플릭스 시청기록 지우기 방법 공유하려고 해요!!!!

이러면 깔끔하더라고요~

참고로 pc에서 넷플릭스 시청기록 지우는 방법이며,

물론 모바일에서도 태블릿에서도 가능합니다.

 

 

1. 먼저 넷플릭스 메인화면에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2. 우측 상단 나의 프로필 드래그 후

계정 버튼 클릭해주세요.

 

 

3. 하단으로 내려보면 프로필&자녀 보호 설정이 있어요.

여기서 시청기록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시청기록 보기를 눌러주세요!

 

4. 자 이제 마지막 단계입니다.

여기 보면 엄청난,,, 시청기록들이 있는데요~

버그/문제 신고 옆 아이콘이 시청기록 숨기기 아이콘이에요.

클릭하셔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

 

 

아무래도 재미없어서 안 본 것들은 헷갈릴 수 있으니,

시청기록 지우기, 숨기기는 조금 자주 수정해주어야 할 듯하네요.

 

저처럼 넷플릭스 마니아이신 분들은

숨기기/삭제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