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발렌티노 리본 쪼리 구매후기!

ㅎㅎ제가 다음주에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다녀오게 되었어요!!!

가서 편안하게 신을 샌들이 하나 필요했었는데,

발렌티노 리본쪼리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젤리슈즈 재질이라 편하기도 하고요! 가격대도 좋습니다!

 

발렌티노 슬링백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어쩌다 보니 쪼리를 구매하게 되었어요..ㅎㅎ

박스도 그렇고 발렌티노 브랜드는 너무 이쁜 것 같아요!

남편은 락스터드 때문에 별로라 고하는데 일단 저는 매우 마음에 들어요~

쪼리라서 그런지 슈즈 더스트백은 1장만 들어있었어요.

 

 

포장도 가볍게 되어있는 발렌티노 리본 쪼리ㅎㅎㅎㅎ

베이지 컬러로 구입하였습니다.

블랙/베이지/골드 컬러는 이렇게 있었고요~

제가 블랙 컬러는 많은 편이라 되도록이면 가방, 신발 모두 유색으로 구매하고 있어요!

여름이라 시원해 보이는 게 베이지 컬러라고 생각하기도 하였습니다.

 

끈도 튼튼해 보이고 휴가 가서 잘 신을 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

컬러는 사진과 실제 컬러랑 흡사해요.

밝은 베이지 컬러가 아닌 어두운 베이지 컬러예요.

피부색보다 어두운 컬러!

 

젤리슈즈의 재질이기 때문에 푹신함 없고 굽도 없지만

있으면 무난하게 신기 좋은 발렌티노 리본 쪼리...ㅎㅎㅎ

디자인이 리본 때문에 더 귀여워요!

 

생각보다 발 아프지 않고 정말 편하고요.

요즘은 저의 데일리 쪼리가 되었답니다..!!!!

제주도 가서 개시하려고 했으나 저는 뭐 하나 사면 한동안 매일매일 개시하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마침 구매하자마자 다음날 광교 갤러리아 갔었거든요..ㅎㅎㅎ

다들 여기서 바닥 사진 찍길래 남편이랑 찍었어요.

남편 신발은 메종 마르지엘라 독일군인데 많이 더러워졌네요ㅠㅋㅋㅋㅋ

맘에 드는지 남편도 엄청 자주 신어요ㅋㅋㅋ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구매하였는데 한치수 크게 구매할걸 그랬나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편하긴 편하더라고요~

발이 통통한 편이라 사진이 이쁘게 나오지 않아 아쉬워요...ㅠㅠ

 

 

전체 착용 사진입니다!

이날 ootd는 상의-자라 하의-보세

가방-샤넬 동그리 액세서리-애플 워치 에르메스 신발-발렌티노 리본 쪼리 이렇게입니다.

 

 

저는 발렌티노리본쪼리 추천해요ㅎ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