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샤넬 체인달린지갑 동그리 구매했어용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넬 체인 달린 지갑(?) 일명 동그리 백 리뷰입니다!

제가 작년 여름서부터 여름에 들고 다니면 편하겠다 생각을 했었는데

사이즈가 너무 작다보니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그러던 중 올해에 가브리엘 호보백(뉴 미듐)을 구매하고 보니

간편하게 들고 다닐 가방이 필요하다고 느껴져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ㅎㅎㅎㅎ

 

 

아무튼 저의 위시 중 하나였던 샤넬 동그리를 구매하기 위해
잠실 롯데 에비뉴엘로 방문하였답니다.
대기는 비교적 적은 편이었어요...
가격 인상된 이후에 구매하였고요.
웬만한 저의 소장품 모두 잠실점에서 구매하였기에
이번에도 우선 잠실점부터 가보게 되었어요!

역시나ㅠㅠ운이 좋았는지, 라스트 한점 있다고 하여
제가 바로 구매하였어요...ㅎㅎㅎㅎㅎ ♥♥♥
샤넬에서 매번 힘들게 구한 제품이 없는데,
남편은 제가 설레발치는 거 아니냐고 해서
진짜 구하기 힘든 것 맞냐며ㅋㅋㅋㅋ
나름 억울하지만 바로 구하게 되어 좋습니다!!

 

동그리 19, 코스메틱 라인 전부 다 있더라고요!

저는 샤넬 동그리 클래식 캐비어 샴페인 골드로 구매하였어요.

매장에서도 착용해보니 딱 제가 원하던 미니 사이즈이더라고요..ㅎ.ㅎ

여름에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딱 좋은 샤넬 동그리!!!!

구매한 지 약 한 달 되었는데 절반 이상은 동그리만 들고 다니는 중이에요!!!

 

히히히 구매 후 기념사진...ㅎ ♥♥♥

저의 ootd는
상의-스톤아일랜드 / 팬츠-cos
액세서리-샤넬 코코 크러쉬 / 에르메스 애플 워치
백-샤넬 가브리엘 호보백 이렇게입니다!
사실 샤넬 가브리엘 호보백 뉴 미듐 사이즈 너무 예쁜데 잘 안 들게 되는 것 같아요ㅠㅠ
저한테는 사이즈가 조금 큰 만큼... 체인이 여름에 들기엔 너무너무 무겁더라고요.
더운데 불편하게 느껴집니다.....ㅠㅠ 가을 되면 잘 들겠죠?
여름엔 동그리가 간편하니 잘 들고 다닐듯해요! 아유 좋다!!!!!

 

 

 


이제 언박싱 차례예요....ㅎㅎㅎ ♥.♥

 

언제나 샤넬 쇼핑백을 보고 있자면 너무 설레는 것 같아요. 다들 같은 마음이시죠?ㅎㅎㅎ

 

작은 가방이라 쇼핑백도 작고 박스도 작고 귀엽습니다...♥♥♥

까멜리아는 인보이스에 붙여주기!

 

박스를 열어봤어요~ 다른 가방들에 비 해포장도 확실히 간단하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래도 뜯는 재미가 있어요.... 

 

 

요 샤넬 더스트백은 활용도가 참 좋아요.

슈즈 더스트백은 한쪽에만 스트랩 끈이 있는데 이 더스트백은 양쪽으로 스트랩이 있어서 화장품 파우치로

사용하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평소에 더스트백 안에 넣어서 보관 중이에요ㅎㅎㅎ~

샤넬 동그리 샴페인 골드 캐비어 가죽인데요.

골드가 막 쨍한 그런 게 아니고 은장 느낌도 들고? 연 한골 드라서 좋더라고요!

손바닥만 한 크기라 진짜 귀여워요..........

ㅠㅠㅠ흡 너무 귀엽다...

남편은 샌들 사주고 싶다고 추천했지만 나중에는 너무 귀엽다고ㅋㅋㅋㅋㅋㅋ

가죽 볼륨도 빵빵하고 튼튼해 보여서 좋아요.

 

샤넬 동그리 캐비어 가죽이니 튼튼할 거라 믿고 정말 막 들고 다니려고요!!!!

저는 소지품이 별로 없는 편인데 화장품도 립스틱 하나만 들고 다니는 편!

그래서 더 잘 들고 다닐꺼같아요 ㅎㅎ

사이즈는 딱 손바닥만 한 크기예요.

체인을 별도로 줄이는 방법은 묶거나 쇼트 너 사용해야 할 것 같고요.

저는 귀찮아서 대충 묶어서 다니거나 손으로 들고 다니거나 한답니다.

다음 주에 제주도 여름휴가 갈 때 들고 가야겠습니다........... 흐흐

가브리엘 호보백 뉴 미듐이랑 사이즈 비교

엄청 작죠?

핸드폰 수납 안 되는 건 아쉽지만 저는 사진 찍고 인스타 하고 카톡 하느라고

핸드폰 가방에 넣을 일이 별로 없고 거의 손에 들고 다니니 걱정 안 해도 될꺼같아용 ㅎㅎ

다만 동그리 체인이 긴 편이 기는 해요.

미니백들은 대부분 체인이 긴 편이더라고요....ㅠㅠㅠ

 

작년에 디올에서 팩트 구매하고 사은품으로 받았던 파우치랑 사이즈가 같아요.......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선물해준 남편... 아니 저희 집 선생님에게 감사합니다.

말 잘 듣겠습니다,,ㅎㅎㅎ호호 홍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