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루이비통 키리가미 파우치3종세트! +활용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루이비통 키리가미 파우치 3종 세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제가 작년에 구매하려고 국내 백화점의 루이비통 매장
여러 군데 가보기도 하였고요.
루이비통 온라인 스토어에서 대기도 해봤었지만 전부 실패했어요.
그만큼 입고가 잘 되지 않고 구하기가 힘든 인기 아이템이었습니다!

 

아무튼 구매는 해외에서 샀어요 (프랑스 파리)
파리에서도 구하기가 힘들어서 2군데 매장을 들린 후
샹젤리제 루이비통 본점에서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샹젤리제 루이비통 본점에서도 재고가 없다고 한다면 포기하려고 했는데
다행히 딱 한점이 남아있다고 해서 바로 구매하였고요.
깜빡하고 FTA 서류를 요청하지않아 관세와 부가세 모두 납부해야 했어요..ㅎ
그래도 한국 루이비통 키리가미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하였습니다.

 

 

 

루이비통이 프랑스 브랜드라 그런지 국내 가격보다 메리트가 있더라고요.
사실 루이비통 키리가미 외에도 남편 가방과 제 액세서리 2종류도 같이 사 왔어요ㅎㅎ
이건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저는 루이비통 브랜드의 모노라인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특히 가을과 겨울에 더 빛나는 것 같아요~
루이비통 키리가미의 장점은 카우가 없어서 튼튼하고 관리하기 쉬워요!
게다가 저는 대부분을 차량으로 다니는 편인데
운전할 때에 조수석에 톡 보관하기에도 편해서 좋았어요~ㅎㅎㅎ
클래식한 디자인이라서 유행타지 않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 같고요.

 

 

루이비통 키리가미는 3가지 사이즈의 파우치(클러치)가 한 세트라서,
3가지 사이즈 중 필요 없는 사이즈는 따로 중고로 판매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게 대 사이즈의 크기가 어느 정도냐 할꺼같아요.
저 역시 구매하기 전에 사이즈가 가장 궁금했었어요...
매장에 재고가 없으니 구경할 수가 없었고 검색을 많이 했었는데
루이비통 키리가미 대 사이즈는 아이패드 미니가 꽉 끼는 정도로 들어가요.
아이패드 프로 11인치는 안 들어가는 사이즈예요!

 

 


대/중/소 이렇게 나누자면
대 사이즈는 동네 마실 갈 때 아주 잘 사용 중이랍니다!
간단하게 미용실이나 편의점 슈퍼 산책 이럴 때 쓰기에 좋아요.
중 사이즈는 여권지갑으로 활용을 하고 있고,
소 사이즈는 차키+저의 계획표들이 들어있는 USB를 넣어 다녀요!

이렇게 3가지의 파우치 모두 활용도가 좋기 때문에,
저는 구매하기를 참 잘했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실제 저의 루이비통 키리가미 착용 사진 2개 첨부해봐요!

사이즈 가늠하실 수 있으실꺼같아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