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곧 출시예정이라는 다이슨 에어랩2 👀

 

일단 에어랩 사려고하시는분들은 주목이요!

에어랩2 나오면 기존 가격이 떨어질 수도 있으니

에어랩2를 구매하던, 기존 에어랩을 더 저렴하게 구매하던

어쨋거나 기다리는것이 나을 것 같아요~

저는 에어랩 출시하자마자 구입하고 잘쓰고있는데요.

에어랩2 소식 정말 반갑네요ㅎㅎㅎ

https://www.dyson.com/newsroom/news/product/new-dyson-airwrap-multistyler

 

말레이시아에서는 이미 판매를 시작하였고

한국에서 출시되면 약 80만원정도로 예상되네요!

이번에 출시되는 새로운 툴은

잔머리까지 정리해줄 수 있어요.....ㅠㅠㅠ

방향툴 하나로 통합

앞모델 호환가능

 

다른건 모르겠고

방향툴 갈아끼우는거 귀찮았는데 완전 좋아요ㅠㅠ

하나로 혼합 꿀💛💛💛

일단 저는 출시되면 바로 바꿀래요

빨리 사는게 이득이더라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