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100ml 여름 향수 추천!

 

ㅎㅎㅎ안녕하세요~~~
저는 향수를 굉장히 좋아하는편이에요.
냄새에 민감한편이라 집에서도 웬만하면 룸 스프레이를
하루 3회 이상 사용 할 정도거든요.

 

친구랑 신세계강남점 갔다가 조말론 매장에서 충동적으로
구매해오게 된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100ml 향수예요.
여성 향수로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인데요,
시향 해보니 봄-여름에 사용하기에 좋겠더라고요.
구매 당시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미리 구매를 하였었답니다..^^

 

조말론은 패킹도 너무 이쁜 것 같아요.
박스도 맘에 들어요...ㅎ
저는 제품 구매하고 항상 박스 풀 패키지로 모으는 편인데
언제 한번 정리를 해야할것같습니다ㅠ 자리 차지가 어마어마하네요..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100ml 향수는 워낙 인기 있는 향수 중 하나예요!
봄과 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고 가을,겨울에는 미스인 것 같아요~
저는 가을과 겨울에는 에르메스 향수 혹은 딥디크 사용한답니다:)

패킹 상자 오픈해보면 샘플 잉글리쉬가 들어있어요!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100ml 향수와 함께 사은품으로 크리스마스 에디션도 같이 받았었어요.
(컬러도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골드로 초이스 했었네요ㅎㅎ)
크리스마스 다가올때쯤에 구매했었거든요~

 

 

원래 구입하려던 위시 향수는 샤넬 넘버 5였거든요. 
매장 가서 시향 해보니 너무 독하다 싶을 정도로 세더라고요..

예전에 독한 향수를 사용했다가 제가 가는 곳곳마다 해당 향수 냄새가 나서 

창문도 열고 했었던 기억이 있어요. 결국 사용을 잘 안 하게 되었답니다ㅠ
조말론으로 구매하기를 잘한 것 같아요...ㅎㅎ 
전에도 조말론 잉글리시 구매해서 다 사용하였었어요~ 
이왕 사는 거 100ml로 구매하였고요!

앞으로 위시 향수들이 너무 많은데, 
하나하나 모으다 보면 다 구매할 수 있겠죠?

 

향수를 구매하실 때에는 재구매가 아닌 이상,
되도록 꼭 오프라인 매장에 가셔서 시향을 해보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아요.
상세페이지의 설명과는 다르게 내가 예상한 향이 아닐 수 있거든요.
저는 충동구매를 자주 하는 편이라서 자랑은 아니지만...
향수 구매 실패한 적이 많았어요.
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향 해보고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ㅎㅎ요즘 나가기 전에 항상 사용하는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100ml 향수,
저는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100ml 향수를 현관보다는
옷장 근처에 두는 편이라 드레스룸에 향수 트레이에 넣어두었답니다!
그래야 눈에도 잘 보이고, 손이 잘 가는 것 같아요.
그날의 코디에 맞게 향수를 사용하는 것도 좋아해요.ㅎㅎㅎ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공감하시지 않을까 생각한답니다.
향수가 또 첫인상에 좋은 분위기를 더해주기 때문에,
향수는 그만큼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도 들어요.
인기 있는 향수들은 대부분 사용해보면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는 너무 독한 향수보다는 은은한 향수를 좋아하는 편인데 
향이 오래 지속되지는 못하지만 싱그러운 향이에요.

 

 

기회가 된다면 다른 향수들도 리뷰해볼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