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디올 미차 오블리크 네이비 리뷰:)

디올 오블리크 미차 네이비 리뷰입니다~~~♥♥♥

롯데상품권 카드 30만 원이 생겨서 어디에 쓸까 하던 중

전에 구매하려다가 파리에서도 국내에서도 재고가 없다고 하여 구매하지 못했던

디올 오블리크 미차 네이비 생각나서 디올 공홈에 들어갔더니!!!

얼마 전에 입고가 된 건지 재고가 있더라고요

재고 있는 부띠끄 찾아보니까 집 근처 매장에도 있어서 달려갔어요 ㅎㅎㅎㅎ

 

 

쇼핑백도 이뻐요 ♥

저는 작년에 구매했을 때의 사진인데요.

이렇게 무늬 있는 쇼핑백 주실 때도 있더라고요.

지금은 화이트 쇼핑백 주십니다!

 

디올 미차 오블리크 네이비 컬러입니다.

가격은 275,000원이며

많은 연예인들, BTS 뷔가 착용한 미차이기도해요! (카키 컬러)

 

오블리크 말고도 하운드도 있어요~~

 

공홈에서도 구매할 수 있었지만 저는 롯데상품권 카드를 사용해야 하므로!!!

롯데 잠실 에비뉴엘로 갔어요!~

 

롯데상품권 카드로 구매하고, 엘포인트 적립도 가능했어요~

주변분은 웨이팅 걸어놨는데도 아직 연락 없었다고 해서 어서 재고 있으니 가보라고 알려주고ㅋㅋㅋㅋ

저는 구매하고 신나게 주차 정산하고 나왔어요ㅎㅎㅎ

집에서 언박싱 시작...♥

쇼핑한 날은 바로 집부터 가야 함ㅋㅋㅋㅋㅋㅋㅋ

 

미차 케이스도 너무 귀엽ㅠㅠㅠㅠㅠ

올리브 컬러는 BTS 뷔가 착용했어서 미차 전체 품절이겠거니 못 구하겠거니 했는데

운 좋게 원하는 컬러로 구매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구하고 나니까 몽테뉴 하운드도 갖고 싶어 지는...

사실 파리에서도 구매하려고 여러 매장 가봤지만 미차 못 구했었거든요

언젠가 사겠지 싶었는데 결국 위시는 사게 되네요.^^

 

꺄,,, 케이스도 너무 이쁘고 안에 내용물은 더 이쁨

두께도 적당하고요!

양면인데 프린팅이 너무 곱고 이뻐요.

엄청 튀는 것 같으면서도 그렇지 않아서 활용도가 좋을 거 같아요 ㅎㅎㅎ

미차 활용도는 스카프처럼 목, 머리끈처럼 헤어 액세서리로도 사용 이쁘고요~

가방에 매치해주어도 이쁘더라고요.

디올 미차는 아무래도 디올 백에 하는 게 가장 이쁜듯해요.

다양한 미차 활용도는 유튜브에 검색하면 많이 나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