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COS 코스 원피스 리뷰!

 

지난달에 COS 세일 때 코스 방문했었는데,,,,

저는 왜 세일 때 방문하지만 세일이 아닌 정상가 제품만 구매하는 걸까요?

COS 코스 제외한 다른 매장에서도 마찬가지예요.

자라 혹은 H&M도 자주 가는 편이랍니다!

특히 회사용 옷은 비싼 거 입어봐야 칠칠맞은 저는 금방 얼룩이 생기더라고요ㅎㅎㅎ

언젠가 세일 품목이 될 것 같은 원피스이니 리뷰 남겨봅니다!

 

 

구매한 원피스

피팅샵에 들고 갔던 사이즈는 36인데

사이즈가 큰 것 같아서 구매는 34로 했어요!~~~

리본 끈이 있다는 게 너무 귀여운 원피스입니다.

주머니가 있어서 실용적이고요.

기장이 언발란스한 기장이라서 좋았어요.

키 작으신 분들도 입기 좋은 원피스예요!

 

코스는 원피스 맛집인 것 같아 자주 가는 편이에요.ㅎㅎㅎ

기본 티셔츠도 많이 사는 편이랍니다.

한번 사면 1년은 거뜬하더라고요!~

올해에 유럽 가면 코스에서 많이 사 오려고 했었는데 

그럴 수 없어서 너무 아쉽고요..

 

세일할 때마다 사야겠어요,

 

코스는 직구도 가능한데 잘만 노리면 엄청난 득템을 하실 수 있답니다!

예전에 아우터 한번 직구했었는데 무척 저렴하게 샀어요♥

 

 

도산 브런치 맛집, 꽁티 드 툴레아 방문했을 때 찍어둔 사진이에요.

시원하게 입을 수 있고, 무난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원피스이니 추천드려요!

 

TMI지만, 도산 꽁티 드 툴레아 여기 가시면 꼭 초코무스 케이크 드셔 보세요,

떡볶이도 맛있고 아보카도 김치볶음밥도 맛있지만

저는 케이크가 최고였어요,

남편은 너무 달다고 했지만 여자분들 가시면 대부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정원도 이쁘게 잘 되어있으니 날 좋은 날 방문하시는 것이 사진 이쁘게 나와요~~~

여기서 셀카 엄청 건져왔어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스토리 올리니 다들 여기 갔냐고 알아볼 정도로 핫한 브런치 집입니다!

 

너무 큰 사이즈를 입기보다는 맞는 사이즈로 선택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매장에 가셔서 꼭 피팅하고 구매하시기를 바라요,!

 

뭐 입고 나갈까 고민될 때에는 대부분 코스 제품을 입고 나가는 편이에요.
옷이 단정해서 어느 장소를 가더라도 무난하더라고요.
언제 입나.. 뭘입나 고민하신다면 닥 추천이에요...!
저는 회사 사무실에서도 잘 입고 있고요,
이 옷 이 단점이라면 어깨선이 없다는 점이에요.ㅠㅠㅠ

참고로 저는 잠실 롯데월드 몰 1층에 있는 COS 매장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코스는 품절이 빠른 편이니 참고하세요!

 

 

곧 가을 다가오니 아마 여름세일 한번 더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팁이라면 팁인데
매장 가시기 전에 온라인 스토어에서 갖고 싶은 거 미리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매장 가서 봐 둔 옷만 픽하고 피팅 후 구매하는 것입니다
안 그러면 저는 충동구매로 30만 원 우습게 계산하더라고요ㅠ
이 방법으로 현명한 쇼핑 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