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메종 키츠네 가로수길점, 여성 20SS 폭스헤드 로고 티셔츠 리뷰 

메종키츠네 신사 가로수길점

ㅎㅎㅎ안녕하세요.

보통 저는 겨울엔->여름 의류 구매

여름엔->겨울 의류 구매 이런 식으로 준비하는 편이에요.

이번 여름에 정말 잘 입고 다닌 메종 키츠네 20ss 폭스헤드 역시, 겨울에 구매를 해두었습니다.

아무래도 오프라인 매장 구매라 할인은 많지 않더라고요.

삼성물산에서 판매대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ssg 포인트 사용 가능해요~

 

메종키츠네 신사 가로수길점

메종 키츠네 신사동 가로수길점 매장이에요.

이곳은 카페와 스토어 같이 운영이 되고 있어서 인스타그램,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유명하죠..ㅎㅎㅎ

남편과 저는 메종 키츠네 브랜드를 정말 좋아하는 편이에요.

여우 패치 때문에 비싸기도 하지만 그래도 메종 키츠네 브랜드 가치가 좋습니다.

참고로 메종 키츠네는 프랑스 파리에서 만들어진 브랜드이며,

파리에서 구매 시 금액이 많이 차이나더라고요.

작년 파리에 갔을 때 아우터 구매했었는데 한국과 파리 가격차이는 약 20-30만 원이었거든요...

 

 

메종키츠네 신사 가로수길점

제가 구매한 티셔츠는 바로 이 제품이에요.

메종 키츠네 20ss 빅 폭스헤드 티셔츠이고요.

구매 한 이유는, 겨울에 빅 폭스헤드 니트를 정말 잘 입고 다녔었어요..ㅎㅎ

그래서 여름 티셔츠도 있으면 좋겠다 싶어 구매해두었다가 여름 내내 잘 입고 다니는 중이에요.

 

남성 사이즈, 여성 사이즈 중 고민하다가 피팅해보고 여성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남성 사이즈는 기장이 많이 길어서 웬만하면 여성 사이즈로 구매하는 편이에요.

집에 가서 얼른 뜯어보았어요.ㅎㅎㅎ

패치에 약간 오로라 느낌의 컬러로 배치가 되어있어 실제로 보면 더욱 이쁩니다.

화이트 컬러로 구매를 해서 오염에 특히 주의를 하고 있어요.

다른 키츠네 제품들의 비해서는 질은 좋은 편이지만

그렇다고 가격 값을 하는 그 정도는 아닙니다:)

 

메종 키츠네 20ss 빅 폭스헤드 티셔츠 착샷이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통통한 편이지만..ㅠㅠ
마르신 분들이 입으면 더욱 이쁠 것 같아요.
메종 키츠네 제품 대부분이 마르신 분들이 입으면 더욱 이쁘더라고요.
뜬금없지만 다이어트해야겠네요..

 

 

메종 키츠네는 정말 의류마다 사이즈가 다 제각각 인 편인듯해요.

저도 구매한 키츠네 의류들마다 사이즈가 다 다르고요.

그렇기에 사이즈는 되도록 매장 가서 피팅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피팅해보고 직구 할인할 때 구매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