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Beauty : Chanel mascara (샤넬 이니미터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안녕하세요! 첫 포스팅이 Chanel mascara (샤넬 이니미터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가 되었어요.

저는 여러 화장품을 사용하지만 색조화장품만큼은 좋은 브랜드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앞으로 저의 뷰티 화장품은 물론, 다양한 아이템 리뷰를 남기려고해요!

첫번째 포스팅인 샤넬 샤넬 이니미터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제가 약5년전부터 꾸준히 사용하는 샤넬 이니미터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에요ㅎㅎ~

보통은 백화점 샤넬매장에서 구매하는편이구요. (혹시나 다른제품은 어떤지 눈으로 보는겸해서요ㅎㅎ)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조금 저렴한듯해요.

 

 

 

샤넬 샤넬 이니미터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당연하지만 블랙컬러이구요!~

처음 접하게 된 계기는 여러 마스카라를 사용해보고 번지거나, 뭉치거나 하는 문제로 고민하던 찰나에!

친한친구가 저에게 선물로 사주었어요.

이후 꾸준히 사용하는 아이템이랍니다ㅎㅎㅎ

 

뷰러로 한번 속눈썹을 찝어준 후 사용하는데 굉장히 발림성이 좋아요.

뭉치거나 번진적 거의 드물어요!~

 

가장 만족하는점은 샤넬 샤넬 이니미터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라서 수영장에서도 안심이랍니다^_^

주변 사람들에게도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이에요~ㅎㅎ

 

 

 

샤넬 이니미터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의 사용만족감 중 제일 좋은것은 클렌징할때에요~

미온수로 적셔주면 녹아서 사라진답니다.

아무래도 이런부분 때문에 눈에 자극이 없게 클렌징이 되니 좋더라구요.

 

 

매장에 방문 후 직접 사용하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매장에서 테스트를 해보시는것을 추천해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