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샤넬 웨딩 밴드 (코코 크러쉬 다이아, 마뜰라세) 1년 6개월 리뷰!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의 웨딩밴드인 샤넬 웨딩 밴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구입 시기

2018.12 (웨딩촬영 약 6개월 전)

 

-웨이팅 기간

2주

 

-인그레이빙

각인하였음

 

-구매한 디자인여성:코코 크러쉬 다이아 5남성:마뜰라세 노 다이아

 

이렇게 쏙쏙 정보를 담아 포스팅할 예정이며,

긴 스크롤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먼저 저희는 웨딩 밴드를 결정하기 전 상의부터 하였어요.

브랜드 vs 종로

 

5년 연애하면서 커플링이 있었는데, 기존의 커플링도 브랜드였고요.

저희 커플의 성향이 브랜드를 더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추후 A/S 문제라던지 브랜드를 보고 구매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 신뢰가 가는 부분이 있어서

저도 남편도 브랜드로 하자.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렇다면 브랜드=백화점을 가야 했고요.

쇼파드 불가리 까르띠에 샤넬 이렇게 방문하여 견적을 받았습니다.

결혼 전에는 꼭 까르띠에에서 러브 링을 할 거야~ 했었지만,

먼저 결혼 한 친구가 웨딩 밴드로 택하면서 고민이 되더라고요.

이렇게 된 거 흔하지 않으면서도 오랫동안 착용하더라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중점으로 봤습니다.

 

각 브랜드마다 공식 홈페이지가 있기 때문에

저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장 방문 전 원하는 디자인을 미리 탐색하였고요.

매장 방문하기 전부터 샤넬이 끌렸어요!

내가 먼저 말하지 않는다면 샤넬인지 모를 것 같은 디자인인 데다 흔하지 않고 무난했거든요.

남편과 저는 둘 다 플래티늄(백금)을 원했어요.
이전의 커플링이 로즈골드 컬러였는데 질릴 데로 질렸었거든요........ㅎㅎㅎ
커플링도 이쁜 디자인이었지만 이쁘지만.. 질리더라고요.ㅠㅠㅠ
골드 컬러는 웨딩 밴드 선택지에서 아예 제외시켰습니다.^^

 

 

저희는 웨딩촬영은 19년 5월 / 결혼식은 19년 10월이었어요.
덕분에 18년 12월 초 첫 견적을 받으러 갔습니다.ㅎㅎㅎㅎ

 

웨딩 밴드는 당연히 결혼 3개월 전쯤 하면 된다고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별생각 없이 웨딩 밴드 나중에 어떤 거하지~~ 찾아보는데 웬걸 ㅠㅠㅠ

웨딩 밴드가 바로 결정한다고 해서 나오는 게 아니더라고요.

제작기간이 재고가 있으면 바로 되겠지만 없을 경우

빠르면 3개월, 길면 6개월에서 1년이라고 해서 급히 18년 12월 초에 결제하였습니다!

 

샤넬 주얼리는 국내 매장이 총 3곳이에요.

압구정/본점/롯데 잠실 에비뉴엘

 

마침 집 앞이 롯데 잠실 에비뉴엘이니까 너무 편했어요ㅎㅎ

 

주얼리도 똑같이 웨이팅을 해야 하는 줄 알았는데 웨이팅 하는 거 아니에요!!

왼쪽의 검정 문으로 바로 가시면 됩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주얼리 쪽은 한산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쓰는 지금은 한여름이라 그런지,

정말 더워 보이네요...

 

저희가 미리 보고 간 것은 남편 꺼 마뜰라세 (노 다이아)

 

여자 코코 크러쉬 라인,

결론적으로 다이아 5개 풀로 들어간 것을 택하였습니다!

남편이 코코 크러쉬 5 다이아가 더 잘 어울리니까 이걸로 하라고 적극적으로 얘기해주어서 결정 ㅎㅎㅎㅎ!!!!

코코 크러쉬가 마음에 들지만 마뜰라세 여성라인도 착용해봤습니다.

확실히 제 손에는 코코 크러쉬가 이쁘더라고요.

같은 샤넬 웨딩 밴드보다는 조금 다른 디자인으로 하는 게 더욱 이쁩니다..ㅎㅎ

태양 민효린 웨딩 밴드도 저희처럼, 코코 크러쉬 X마뜰라세라고 해요!!!

 

 

요거는 남자 친구 마뜰라세 노 다이아예요!

남자 친구네 회사가 보수적이라 결혼반지 하고 다니면 다이아 없는 게 나을 것 같다고 해서ㅠㅠ

그래서 노다 이아로 갔네요... 지금은 다이아 할 걸 그랬다고 후회해요ㅋㅋㅋㅋ

남자는 마뜰라세, 코코 크러쉬 중 마뜰라세가 더 예쁜 것 같더라고요.

차이는 코코 크러쉬가 더 섬세한 격자무늬 차이입니다.

남편 사이즈는 57, 저는 47이에요 ㅎㅎ

직원분도 너무너무 친절하셨고 바로 결제하고 탄산수 마셨어요.

샤넬 주얼리 이쁜게 너무 많아서 기다리면서 물욕이...ㅎㅎㅎㅎ

또 쥬얼리 결제 후 가방도 보고 그랬던 기억이 나요.

 

인보이스 / 결제 영수증 / 담당 셀러님 명함 이렇게 동봉되어있고요.

재고 현황에 따라 최대 6개월~10개월이라고 하셨습니다.

 

사실 저희 웨딩 밴드 예산 500으로 정했었는데 오버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다이아 풀로 하였지만 그래도 저때 예산 추가되는 게 나았던 것 같아요.

보는 사람마다 웨딩 밴드 이쁘다고 하고,

저도 1년 6개월째 착용하는데 전혀 질리지 않네요!

 

 

 

샤넬에서 하니까 좋은 점은 샤넬 웨딩 밴드가 있는 줄 아시는 분들이 별로 없다는 것,

그렇기에 희소성이 있고 특이하기도 하고요.

착용감이 굉장히 좋아요.

링안이 둥글둥글해서 편안한 착용감이 느껴져요.

타 브랜드 불가리, 까르띠에, 쇼파드 등 다 비교해봐도 착용감만큼은 훨씬 좋더라고요.

 

소재는 플래티늄인데 사실 저는 차이를 잘 몰랐는데..

박람회에서 주얼리를 어느 정도 보고 가니까 확연하게 달랐어요.

남자껀 다이아가 없는데도 반짝반짝합니다!!!!!!ㅎㅎㅎ

흠집이 잘 안나는 소재라서 웨딩 밴드로써 오래오래 잘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은 추후 사이즈 변경이 불가능한 것...

 AS 당연히 불가합니다.

이점은 진짜 아쉽지만 그래도 괜찮을 것 같아요

4년간 커플링 착용해보니까 사이즈 처음 구입할 때 잘 맞게만 하면 문제없더라고요.

저희 커플은 살이 급격하게 찌고 빠지는 스타일이라 아니라서요!

 

 

그리고 인그레이빙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안쪽에 작은 폰트로 각인하는 거예요~~

 

 


약 1주일 후,

샤넬에서 연락이 왔고 바로 찾으러 갔습니다.

 

재고가 없을까 봐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남편 꺼는 재고가 있었고 제 것은 다른 부띠크에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셀러님이 잘 구해주셔서ㅠ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찾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다시 인그레이빙을 맡겨야 했습니다.

인그레이빙은 약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코코 크러쉬 ㅎㅎㅎㅎ 반짝반짝 너무 이쁘죠???

10년 차쯤 되면 케어 한번 진행하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한번 깎아내는 거예요~~

 

인그레이빙 맡기기 전 신랑 꺼 제 것 다 껴봤어요.

확실히 코코 크러쉬와 마뜰라세 차이가 보이죠?

마뜰라세의 격자무늬 (XXXX) 더 큰 편이고

코코 크러쉬의 격자무늬 (xxxx) 작은 편이에요~

 

 

 


다시 잠실 롯데월드 몰

일주일 뒤에 인그레이빙 완료된 샤넬에서 드디어 샤넬 웨딩 밴드 찾았고요♥

 

바로 근처인 포숑 가서 커피 마시며 살펴봤습니다!

 

포장 박스도 너무 이쁘죠? 상자는 물론 반지 파우치도 2ea 들어있었어요.

저는 특히나 파우치가 맘에 들더라고요.

원래는 저희가 웨딩촬영 때 첫 개시를 하려고 했었는데

기존의 커플링도 질렸고 샤넬 웨딩 밴드 너무 예뻐서 한 달 참고 개시했던 기억이 나요...ㅎㅎㅎ

그렇게 지금 총 1년 6개월째 착용하는 중인데 지금도 마음에 들고,

질리지 않고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어요.

반짝반짝하니 이뻐요~

 

코코 크러쉬 x마뜰라세 착용 사진이고요.

저희는 이 사진으로 식전영상에도 넣어서 만들었었답니다...ㅎㅎㅎ

기회가 되면 식전영상과 식중 영상도 공개해볼게요.

저희 식중 영상에는 연예인도 등장하거든요...♥

 

 

 

아무튼, 샤넬 웨딩 밴드 저는 대 만족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