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크리스탈 정수정 인스타그램 데일리룩 사복!

 

 

아마 옷 좋아하시는분들중에

크리스탈 사진 저장안해두신분들

별로 없을 것 같아요~ㅎㅎ

 

요즘 다이어트중이라

크리스탈 사진도 자주 찾아보는데요.

데일리룩으로 참고할만한 코디도 많고,

항상 심플하게 너무 잘입는 것 같아요!

센스있는 코디...

 

아니 정수정ㅠㅠㅠ

크리스탈 폴로 너무 찰떡 아닌가요?

또 기사사진인데

마스크써도 이쁨주의..

 

가만보면 크리스탈은 진짜 청청패션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 중 하나에요!

생머리도 저렇게 소화하기 어려운데 이쁘구요.

블루계열, 블랙계열이 특히나 잘 어울리는듯 해요.

 

하 저도 로퍼 비슷한게 있는데

비슷하게 코디해봐야겠어요

준비물은 다이어트 된 몸매겠죠?ㅋㅋㅋ

 

겨울 코디들을 보면

크리스탈은 머플러로 

포인트 많이 주더라고용!

 

여성스러움도 넘 잘어울리는데

이런 맨투맨+모자 자주 입는듯해요

편한 코디들이 많아서 좋아요ㅎㅎ

 

진짜 폴로 너무 잘어울려서

보고있다면 폴로 장바구니 담게되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추구하는 스타일이 비슷해서

몇가지는 겹치는 브랜드 의류들도 보이네요!

 

정말 넘넘 이뻐요

언니인 제시카도 옷 잘입는데

크리스탈이 더 현실적(?)으로 잘 입는 것 같아요!

 

봄,가을엔 이런 블레이저 코디가 많은데

크리스탈 블레이저 소화력도 b

 

이거보고 챔피온 맨투맨 살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해보이고 넘 이뻐요~

 

크리스탈 장마철코디 참고💖

 

 

크리스탈은 생머리도 잘어울리는데

이렇게 헤어 웨이브 넣어줘도 너무 이뻐요

블레이저며 시계까지 완벽...

안에 티셔츠도 컬러 톤 이쁘구요

아 이건 진짜 저장해뒀다가 

이렇게 가을에 입어야겠어요ㅋㅋㅋㅋ

어서 가을 되었으면ㅎㅎ💖

보면 네이비컬러로 코디한게 많은데

그만큼 잘 어울리는듯해요!

카라티 너무 귀엽다...

 

언니인 제시카랑 찍은 사진들도 많더라구요~

제시카랑은 또 다른 매력이죠?

제시카 코디도 이쁜데

크리스탈에 더 눈이 가요!!!

 

여기도 데님데님

 

소화 못하는 옷이 없는 것 같아여..

 

카키색도 너무 잘받구요

캐주얼한, 여성스러운

모두 잘어울리네요

 

이번 겨울엔 숏패딩 사야겠어요!

크리스탈 아크네 머플러는 있는데

숏패딩이 없다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보면

비니,모자 코디가 많은데

비니도 참 잘어울리더라구요~

 

 

여기서부터는 과거 레전드(?)코디들이에요ㅋㅋ

 

이때 진짜 난리났던 나그랑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사진들인데도 이렇게 이쁘다니

실물 진짜 이쁠 것 같은 연예인 중 하나!

 

 

 

 

 

정수정=폴로..

 

크리스탈 정수정의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vousmevoyez/

 

현재 드라마 경찰수업 촬영중이라

바쁜 것 같아 보여요ㅎ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