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성 여름 데일리룩 모아보기!

 

 

제가 참고하고싶어서 저장해둔

여성 여름 데일리룩 모음이에요ㅎㅎㅎ
여름휴가룩으로도 좋을 것 같구요.
여성 데일리룩 이렇게 참고해서
옷 코디하는것도 편하더라고요!
이쁜 코디들이 많은데
코로나 때문에 이쁘게 입고
나가는일이 별로 없네요ㅠㅠ

 

 

여름마다 인기 있는 크롭탑!

크림진은 저도 애정하는 아이템이에요ㅎㅎㅎ

완전히 화이트가 아닌 크림컬러는

조금 살이 있어도 부담 없이

입기 무난하기 때문에 좋아한답니다!

요즘은 린넨소재나 허리 뒷부분만 밴딩으로

나오는것도 많던데

개인적으로는 데님소재의 크림이 

두께감은 더 있지만 오래 입기 좋은 것 같아요~

 

이건 몸매가 되어야 할 것 같은???ㅎㅎㅎ

제주도나 휴양지에서 입으면 이쁠 것 같아요

 

켄달제너 데일리룩!!!

키가 커서그런지 뭘 입어도 이쁜데

티셔츠 색감도 시원해보이고 좋네요

저 대충 묶음 머리도 이쁘다...

 

저는 이렇게 컬러있는 원피스들도 좋아요.

그렇지만 요즘 너무 더워서

이렇게 딱 붙는 원피스보다는 여유있는 핏의

원피스가 더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ㅠㅠ

 

이쁘다이쁘다...

화이트 원피스는 여름 데일리룩에 필수ㅠㅠ

 

반팔 얇은 니트 네이비컬러와 화이트 숏팬츠

조합 너무 이쁘네요

저도 종종 애용하는 조합이에요!

 

패턴이 있는 숏팬츠도 이쁘구요

발렌시아가 마이크로백도 귀엽네요ㅎ

 

신발에 컬러 포인트를 준 코디!

이렇게 꾸안꾸 꾸민듯 안꾸민듯

데일리룩이 좋아요...

회사원이니까...

 

이런 데일리룩 좋아해서 작년에 로베에

라탄백 구입해놨었는데 요즘 너무 잘들고 다녀요..b

사이즈도 넉넉해서 여름에 필수품들

선크림, 쿠션, 립, 지갑, 차키

이것저것 다 들어가니 좋더라구용ㅎㅎㅎㅎ

라탄소재라 시원해보이기도 하고요!

 

패턴만 봐도 시원한느낌?

 

이분도 라탄백이랑 매치하셨네요

여름에 신는 스니커즈가 특히 이쁜 것 같아요.

조건은 발목이 얇아야하지만ㅠㅠ

 

출근룩으로 제가 오늘 입고 온 코디랑 비슷한

켄달제너 데일리룩

 

언제한번 켄달제너 데일리룩만 모아서

올려볼께요!!

진짜 꾸안꾸로 자주 입는편이라서

참고할 코디들도 많아요ㅎㅎ

 

이건 뭔가 현실적인 데일리룩이랄까..?

코스에 비슷한 큐롯팬츠 있는데요

통이 넓어서 엄청 시원해요ㅋㅋㅋㅋ

굉장히 편해서 강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