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메종 마르지엘라 독일군, 남성 스니커즈 리뷰


보면 볼수록 이쁘고, 빠져드는
메종 마르지엘라 독일군 스니커즈,
남편이 작년에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는 반 업 했던 것 같습니다.
요즘은 커플 스니커즈로도 인기가 많아서
종종 보이더라고요~

 

메종 마르지엘라 신발 박스 너무 깔끔하죠?

 

메종 마르지엘라 독일군 스니커즈는
레플리카 제품으로,
오리지널 디자인을 재해석 한 제품입니다.
1970년 독일 연방군이 신던 신발의 모티브예요.

다른 브랜드에서도 독일군 스니커즈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메종 마르지엘라가 가장 이쁘더라고요!
저는 크게 관심이 없었다가,
남편이 착용하는 것을 보고
요즘 들어 사고 싶다 생각이 들어요ㅋㅋㅋ

메종 마르지엘라 독일군 스니커즈 끈까지 다 했을 때는 이렇게 깔끔합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메종 마르지엘라 독일군 착용 사진이에요

 

구매하실 때 사이즈 팁은 되도록
반 업 하시는 게 좋고요.
매장에 방문하셔서 사이즈 체크해보고
직구로 구매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