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A.P.C 아페쎄 남성 니트, 남성 맨투맨, 에코백 리뷰

 

 

저도 남편도 너무나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A.P.C 아페쎄입니다.

국내 매장 가격과 직구 가격 차이가 심한 편이라

되도록 직구를 하는 편이에요.

아페쎄는 파리 브랜드로 파리 현지에서 구매하는 게 가장 저렴하더라고요.

파리에서는 아페쎄 매장들 중 아웃렛 매장도 따로 있어요!

 

아페쎄 니트, 맨투맨 스웻셔츠, 에코백을 구매하였는데요.

이렇게 천가방에 패킹해주셨어요~

마트 갈 때 유용하게 사용 중이에요^^

 

선물용으로 구매하니 따로 챙겨준 천가방과

 

포장도 이렇게 깔끔하게 해 주시더라고요ㅎㅎㅎ

파리 매장 직원분이 한국인이셔서 질문하기에도 좋고,

매장에 없는 의류는 따로 언급하면 꺼내와 주셨어요!

 

남편이 지금도 잘 입고 있는, 아페쎄 맨투맨 스웻셔츠입니다.

(ㅋㅋㅋ) 아페쎄 스웻셔츠 착샷입니다.

안감은 기모 없는 쭈리 맨투맨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클래식한 프린팅이라 무난하게 입기 좋더라고요!

볼 때마다 이뻐서 저도 살걸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깔끔한 아페쎄 니트

남녀공용 제품이지만 남성라인 L사이즈로 구매했었어요.

이 제품도 패딩/코트 안에 이너로 입기에 좋아요.

 

아페쎄 에코백,

국내 매장에서는 못 봤는데 파리 매장에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저는 에코백 모으는 게 보기만 해도 너무 좋더라고요.

다만 에코백 사이즈가 커서 이것저것 소지품을 많이 넣게 되는데

어깨가 많이 아파서 요즘은 잘 안 들고 다니는 편이에요...

한쪽 어깨로만 매고 다니면 어깨에 무리가 많이 온다더라고요.

노트북 혹은 아이패드를 챙겨나갈 때에는 꼭 에코백 챙긴답니다.

 

소재가 굉장히 탄탄해요.

파리 여행 중 구매해서 우산/카디건 잘 넣어서 다녔답니다ㅎㅎ

 

아페쎄 에코백 착샷,

에코백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좋아하실듯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