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메종키츠네 폭스헤드 니트 (베이지, 챠콜), 가디건, 폴라 니트 등 리뷰!

 

 

안녕하세요~
작년 파리 여행에 구매했었던
메종 키츠네 폭스헤드 니트 리뷰입니다.
국내에서는 메종 키츠네 굉장히 부담인데,
파리 브랜드로 현지에서는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특히 티셔츠 단가가 낮은 의류보다는
단가가 높은 제품일수록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어서 많이 구매했었어요!

파리 마레지구에서 구매하였고요.

직원분도 한국분이셔서 편안하게 쇼핑하였습니다:)

 

 

먼저 남편이 구매한 가디건인데

울 소재로 굉장히 두꺼워서 겨울에 입기 좋은 카디건이에요~

파리에서 구매한 가격이랑 비교하면 국내가랑 가격이 크게 차이나더라고요.

아주 잘 샀다고 생각하는 카디건이에요.

 

저는 소매 접고 남편이랑 같이 입고 있어요!

 

메종 키츠네 폭스헤드 패치 폴라 니트 카키 컬러입니다:)

얇은 니트인데 따듯하고요!

질은 엄청 좋은편 아닙니다.

무난하게 입기 좋아요~

 

메종키츠네 폭스헤드니트

올해도 20FW로 나왔더라고요.

이거는 정말 실물로 봐야 이뻐요...

너무 이뻐서 남편 꺼 제 것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남편은 베이지 컬러로 구매했어요!

 

저는 챠콜로 구매한 메종키츠네 폭스헤드 니트입니다.

매장에서 보자마자 이건 사야겠다 생각했어요.ㅎㅎㅎ

너무 귀엽죠?

작년만 해도 폭스헤드가 너무 커서 나 메종키츠네야 이런 느낌도 있었는데,

요즘은 이게 더 이쁜 것 같네요.ㅎㅎ

 

메종키츠네 폭스헤드 니트 착샷이에요~

 

소재도 따듯해서 너무 잘 입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