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직 티스토리 블로그 초보,,, 😳

 

저는 원래 네이버 블로그 일상 포스팅, 리뷰 포스팅을 취미로 해왔었어요!

다음 블로그를 했던 전적도 있었고요.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도 하고는 있지만,

제일 재미있는 게 블로그 포스팅이었어요.ㅎㅎㅎ

 

사진 촬영하는 것을 워낙 좋아하는 편인데

개인 SNS 중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에 올리면

너무 올리고 싶은 사진이 많아 대부분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있네요.

취미로 하는 것이지만 의무감이 생기면 가끔 블태기도 오고요....ㅎㅎㅎ

그래서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네요!

 

운이 좋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였고 에드센스도 한 번에 붙었어요.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정보성이 있는,

리뷰 위주로 올리려고 하는데 올릴게 너무 많아서

한동안은 도배 아닌(?) 도배를 하게 될 듯합니다....😅

 

기존 다음/네이버 블로그와는 다르지만,

하다 보니 익숙해지는 것도 같네요!

 

 

반응형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반기 데일리 기록해봐요!  (2) 2020.07.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