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디즈니가 참고한 실존 실제 장소들 ❣️

 

이중에서 몇군데나 가보셨는지 

보시는것도 좋을듯!

근데 실제 장소들이 전부 그림같아요

여행 버킷 위시로 추가합니다,,,,,,

 

 

영화 잠자는 숲속의 공주

실제 장소는 노이슈반슈타인 성, 바바리아, 독일

미녀와 야수

알자스 프랑스!

이곳은 이미 유명하죠ㅎㅎ

 

영화 라푼젤의 실제 장소

몽생미셸 섬,노르망디, 프랑스

저는 여기 실제로 다녀왔는데 날씨 좋은날 갔었거든요

야경도 좋고 낭만적이어서 기억에 남아요

 

영화 업

앙헬폭포,베네수헬라

 

영화 알라딘

타지 마할, 아그라, 인도

인도여행은 위험하다고 들었는데

안전하다면 가보고싶은 여행지!

 

쿠스코

마추픽추,쿠스코,페루

여기도 유명한곳이죠..

저는 여기 정말 죽기전에 가보고싶은 곳 중 하나에요 ㅎㅎ

 

뮬란

자금성(베이징/중국)

 

 

노르트담의 꼽추

노르트담 대성당,파리,프랑스

가본곳 나와서 반갑 ㅎㅎㅎ

 

인어공주는 시옹성,레이크 제네바,스위스래요

 

주먹왕 랄프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뉴욕,미국

 

미녀와 야수

샹보르 성, 루아르에셰르,프랑스

 

겨울왕국!

성 올라프 교회, 발레스트란, 노르웨이

노르웨이였군요 ㅎㅎ

 

공주와 개구리

루이지애나 바유 습지, 미국

 

메리다와 마법의 숲

에일린 도난 성, 스코틀랜드,UK

 

영화 CARS

유-드롭 인, 샴록, 텍사스 미국

이것도 실존 배경지가 있는줄은 몰랐는데

신기해요 ㅎㅎ

 

아틀란티스: 잃어버린 제국

앙코르 유적, 앙코르, 캄보디아

와 여기도 진짜 멋있어요..

 

겨울왕국

호텔 디 글레스,퀘벡, 캐나다

 

백설공주

세고비아 성, 스페인

 

이렇게보니 세계가 진짜 넓다는걸 다시 한번 느끼고요ㅠ_ㅠ

가고싶은 여행지가 더더 늘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