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제 이쁘다고 말하기도 입아픈 수지 인스타그램 사진들💛

 

며칠전 수지 백상예술대상에서도

너~~~무 이뻐서

이제 이쁘다고하기도 지겹다 막연하게

혼자 생각했었거든요ㅋㅋㅋ

 

올해도 백상예술대상 mc를 맡았던 수지🤍

 

 

메이크업이 살짝 바뀐 것 같은데

이번 론진 행사장에서도 이쁜미모....!

 

 

수지가 수지했어요......

저는 수지 때문에 론진시계를 알게되었는데

요즘은 론진 시계 자주 찾아보게되더라구요.

 

제가 우연히 수지 실물을 딱 3번 봤는데

3번 다 이뻐서 충격받은 연예인 중 하나

웃을때 특히 같은 여자인데도 심쿵이에요.....

 

멀리서봐도 빛이 나요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