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마이네임 70년생 박희순 짤 모음!

 

수트가 너무너무 잘어울리는데다..

평소 중년남성에게 관심 없던 저........

넷플릭스 마이네임 한소희 때문에 봤다가

박희순 때문에 쭉 다 봤어요ㅠㅠㅠ

왜이렇게 멋있는거죠ㅋㅋㅋㅋ

이번 배역 찰떡으로 제대로 소화하신 박희순 배우님

차기작 많이 찍어주세요...

마이네임 시즌2가 나올지는 아직 전혀 정보가 없지만

나온다면 박희순님 한번 더 출연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ㅠ_ㅠ

 

참나 건달 배역들 별로 안좋아하는데

박희순은 넘나 멋있음;;;

조폭 두목인데 진짜 멋있게 나와요

마이네임 안보신분들 어서 보세요

박희순 입덕 드라마입니다

 

흑백버전이 더 멋있는듯

박희순님 70년생 진짜 인가요?

더 젊어보이는데요ㅠㅠㅋㅋㅋㅋ

이런짤 누가 만든건지 넘 잘만들었어요.

 

 

저는 마이네임 결말은 아쉽다 느꼈는데요.

박희순 한소희 보다보면 시간 순삭...........

 

반응형

+ Recent posts